톱 크리에이터가 갖춘 3가지 힘
커뮤니케이션 전략 1. 열광력
톱 크리에이터는 언제나 자신의 커뮤니티와 대화하면서 콘텐츠를 만든다.
커뮤니케이션 전략 2. 시행력
시행횟수를 최대화함으로써 얻은 배움을 다음 콘텐츠에 활용하며 언제나 콘텐츠를 진화시킨다.
커뮤니케이션 전략 3. 지속력
지속하면 핧수록 콘텐츠가 축적되며 그것이 크리에이터의 우위성을 강고하게 만든다.
출처: 숏폼으로 성공하는 마케팅 원칙 100 (아카시쿠토 지음)
반응형
'꿀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탑텐(top10) 홍대중앙점 영업 종료 (0) | 2025.01.29 |
---|---|
YouTube 음원을 mp3로 변환하는 방법 (0) | 2025.01.20 |
유튜브가 이룩한 개인의 미디어화 (0) | 2025.01.15 |
SNS를 활용할 때 알아야 할, 동영상에 숨겨진 3가지 파워 (0) | 2025.01.14 |
숏폼이 커뮤니케이션에 불러온 3가지 변화 (0) | 2025.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