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활용할 때 알아야 할, 동영상에 숨겨진 3가지 파워
1.유동성: 디바이스와 기호가 세분화된 지금 정보 전달이 핵심
텍스트보다 동영상 쪽이 SNS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콘 텐츠를 전달할 기회가 늘어나면 그 콘텐츠가 화제가 될 확률도 높아진다.
2.정보성: 응축된 정보량과 그것을 오감으로 호소하는 것의 장점
텍스트보다 동영상 쪽이 문자 정보 이외의 표현(시각이나 청각)을 더 잘 활용할 수 있으며. 시 간당 전달할 수 있는 정보량(I PT)이 높다.
3.신뢰성: 콘텐츠 공급자의 존재를 명확히 한다.
텍스트보다 동영상 쪽이 콘텐츠 공급자의 존재감을 더 잘 강조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공급자에 대한 사용자의 신뢰를 얻기 쉬워진다.
출처: 숏폼으로 성공하는 마케팅원칙 100 (아카시 가쿠토 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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